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 견적 게시판 ]

[ 상담 내용 ] 
  [ 담당자 ] 
 [ 전화 번호 ] 
 견적 관련 종합 상담 (컴아울렛에 가입하시고 문자 주십시요)
  운영자(1) 
 ☎ 010 - 7301 - 6363 
입금 확인 / 제품 출고 / 제품 사용 / AS 담당 - 실시간으로 상담
  운영자(4) 
☎ 02 - 2120 - 3254 
 컴아울렛 팩스 (사업자 등록증 & 카드 결제 & 세금 계산서)
  운영자(3) 
☎ 02 - 6280 - 9385 

♥  010-7301-6363 (운영자(1)) 으로 문자주시면,  컴아울렛에서 전화를 드리고  빠른 상담이 가능 합니다  (별명을 말해주세요) 
* 컴구입과 상관없이, 회원 가입후에가입 별명으로 문자주시면 언제든 전화드리고 궁금한 부분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전화 상담이 필요한 이유는, 질문 내용을 정확히 파악해서, 용도와 예산에 맞는 추천 견적서를 올리기 위함입니다.

컴용도(구체적으로)/구입예산(최대 예산)/구입형태(본체,풀셋트)는 필수 기재사항입니다. (필수 사항이 없는 글은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입금하시기 전에, 추천 견적은 하루가 지나면 가격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니, 
  견적일로 부터 1일이상 지난 경우,
구매전에 결제가격을 반드시 재문의 주세요. (010-7301-6363 )

* 택배 출고 기준 - 1시 이전 입금분은,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출고 제품 안정성 중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에도 견적 상담은 가능하지만, 
  이기간동안에는, 부품 판매상이 출근하지 않아서 부품 수급이 어려운 관계로 조립이 어렵습니다.

 
작성일 : 12-12-01 00:04
[공지 사항]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2)
조회 : 20,956  
[ 컴아울렛 제품 출고 기준 ]
▶ 부품 관련은, 100% 정품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 조립제품의 경우 윈도우세팅(PE) 테스트 후, 정밀테스트를 거쳐 통과된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 정품 윈도우 구매시 무료설치 / 드라이버 셋팅 및 최적화 를 거쳐 발송해 드립니다.
▶ 부품의 박스와 보증서 및 드라이버 CD, 조립 후 잡자제까지 모두 동봉해서 출고합니다.
▶ 컴사용중에 소프트웨어 문제는 원격으로 진단 및 A/S를 해드립니다.

* 견적 관련 종합 상담 / 컴관련 질문 상담  :  ☎ 010 - 7301 - 6363
* A/S관련 상담 / 컴 사용중 질문 상담      :  ☎  
02 - 2120 - 3254
* A/S관련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 택배 / 퀵 방식 & 매장 방문』으로 운영됩니다.
     ①『직접 방문A/S』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방문 1일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해서 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교환요청을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 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퀵으로 보내주시거나 컴아울렛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 A/S관련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대한 ( 제품 출고 / 컴 사용중 질문 / A,S관련 상담 )  :  ☎ 02 - 2120 - 3254 




참고로, 정품인증 부분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자주 발생하는데,
MS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 툴을 자주 바꾸므로 발생한다 보면 됩니다.
업데이트로 인한 정품 인증 부분은 A/S 사항이 아닙니다.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설치 & 정품 인증에 관한 부분은 A/S사항이 아닙니다.


2. 이부분은, 컴아울렛에서 본체를 구입한 회원이드라도각자가 해결할 사항입니다.


3. 윈도우 정품 인증에 관련된 A/S글은 삭제 처리 됩니다.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운영자(1) 16-07-26 21:52
 
* 비밀글 입니다.
운영자(1) 17-06-04 06:12
 
BenQ XL2411Z 아이케어 무결점

61cm(24형) / 와이드(16:9) / TN / 1920 x 1080(FHD) / 0.276mm / 1(GTG)㎳ / 350㏅ /
~1,000:1 / 12,000,000:1 / LED 방식 / 144Hz / HDMI / DVI / D-SUB / 게임모드 지원 /
인풋랙 제어 / NVIDIA 3D Vision 호환 / 무결점 정책 / 100 x 100mm /
피벗 / 높낮이조절 / 스위블 / 틸트 / 27W / 0.5W 이하

http://prod.danawa.com/info/?pcode=2453201&cate=112757#bookmark_product_information
운영자(1) 18-08-19 23:00
 
* 비밀글 입니다.
 
 

Total 37,51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 게임별 사양표 ] - 단순히 게임사에서 제공하는 스펙일뿐 실제로는 더 높은 스펙을 권장합니다. (5) 운영자(1) 11-26 57699
공지 [공지 사항]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3) 운영자(2) 12-01 20957
공지 [공지 사항] [ 컴아울렛 매장 정보 / 전화 번호 / 약도 안내 ] (7) 운영자(2) 11-30 22505
공지 [공지 사항] [ 컴아울렛 택배 출고시에 운송장 확인 / 실시간 택배 추적 방법 ] (5) 운영자(2) 12-04 17733
공지 [공지 사항] [ 컴아룰렛 견적의뢰서 기본 양식 ] - 견적 문의시에 본문을 복사하고 붙여넣기 하세요 (10) 운영자(1) 11-26 24535
37514 [최종 견적] [ 래밍즈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최종 희망 구성 (3) 운영자(1) 15:20 102
37513 [추천 견적] [ bongguri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희망 구성입니다 / 150 (2) 운영자(1) 14:38 80
37512 [추천 견적] [ 헤르메스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추천 구성입니다 (3) 운영자(1) 14:33 83
37511 [추천 견적] [ 래밍즈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2가지 추천 구성입니다 (7) 운영자(1) 13:57 80
37510 [▶주문] [ 카페24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최종 주문 구성입니다 (3) 운영자(1) 13:35 174
37509 [추천 견적] [ 페이무드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2가지 추천 구성입니다 (2) 운영자(1) 13:20 83
37508 [▶주문] [ doonyy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최종 주문 구성입니다 (3) 운영자(1) 01-19 188
37507 [견적 질문]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doonyy 01-19 45
37506    [추천 견적] [ doonyy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최종 희망 구성입니다 (2) 운영자(1) 01-19 81
37505 [추천 견적] [ 괜찮은넘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2가지 추천 구성입니다 (7) 운영자(1) 01-19 87
37504 [추천 견적] [ cvdiog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재추천 구성입니다 (7) 운영자(1) 01-19 82
37503 [▶주문] [ 봄아와라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전화 상담 - 최종 주문 구성입니다 (3) 운영자(1) 01-19 180
37502 [추천 견적] [ ggong3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추천 구성입니다 (7) 운영자(1) 01-19 7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컴용도(구체적으로) / 구입예산(최대 예산) / 구입형태(본체,풀셋트)는 필수 기재사항입니다.

* 필수 사항은 구체적으로 적어주시고 필수 사항이 없는 글은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견적 상담 문의 : ☎ 010 - 7301 - 6363 (상담 시간 : 10시 ~ 24시)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참고로, 컴구입은 컴아울렛에 반드시 가입 (A/S때문)하시고 배송지 정보를 올려주신후에, 입금/결제주시면 됩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