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초기 불량 (구입후 7일 이내) 신청에 대해서, 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적으로, 초기 불량은 조립한 본체 완제품에 한해서『 택배 』로만 처리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재입고/점검/재출고』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초기 불량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해서 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7일이내 초기불량』이 적용이 됩니다.
②. 초기 불량 기간이 지난 제품은, 회원님이 각각의 부품 제조사에 수리 및 교환요청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추후에 부품 판매처에서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 초기 불량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대한 (제품 출고 / 컴 사용중 질문 / 초기 불량 관련 상담) : ☎ 02 - 2120 - 3254
참고로, 정품인증 부분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자주 발생하는데,
MS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 툴을 자주 바꾸므로 발생한다 보면 됩니다.
업데이트로 인한 정품 인증 부분은 A/S 사항이 아닙니다.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설치 & 정품 인증에 관한 부분은 A/S사항이 아닙니다.
2. 이부분은, 컴아울렛에서 본체를 구입한 회원이드라도, 각자가 해결할 사항입니다.
3. 윈도우 정품 인증에 관련된 A/S글은 삭제 처리 됩니다.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