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 출고 제품 ]

* 컴아울렛의 출고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컴아울렛의 제품을 수령하시고 제품을 설치하신 후에, 본체 박스(스티로폼 포함)와 부품 박스는 잘 보관하십시요.
* 제품 박스에 필요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A/S시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체 박스(스티로폼 포함)를 버리시고 본체 포장 상태가 아니면, 택배사에서 제품을 받아주질 않습니다. 

* 택배발송인 경우에 운송장 확인은, 주문글을 올리신 배송지 정보 댓글을 확인하세요.

* 제품을 받으시고 초기불량 /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는, 컴아울렛 사무실로 즉시 연락을 주십시요! (02-2120-3254)
* 리드선 - 하드나 씨디롬등을 재활용할 때는 리드선(파워선 배선정리)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사타케이블 제외)
 * 택배 출고 기준 - 12시 이전 입금분은,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 택배 출고 시간5시 ~ 6시 사이에 일괄 출고 (입금된 시간은 관계없습니다.)

 
작성일 : 12-12-01 00:04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2)
조회 : 18,772  

[ 컴아울렛 A/S관련 기준 ]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 택배 / 퀵 방식 & 매장 방문』으로 운영됩니다.
     ①『직접 방문A/S』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방문 1일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본체를 제외하고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업그레이드를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 진행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퀵으로 보내주시거나 컴아울렛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운영자(1) 17-12-28 13:27
 
* 비밀글 입니다.
 
 

Total 7,27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1) 운영자(2) 12-01 18773
공지 [공지] [ 제품 수령후에, 컴퓨터 연결 및 설치 방법 ] (1) 운영자(2) 12-05 16718
7273 [택배] [ 컴당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5월 24일 (2) 운영자(1) 05-23 229
7272 [택배] [ 파리지옥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5월 24일 (2) 운영자(1) 05-23 236
7271 [택배] [ queens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5월 24일 (2) 운영자(1) 05-23 244
7270 [택배] [ 길길이유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5월 24일 (2) 운영자(1) 05-23 239
7269 [택배] [ 밀랍인형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4기가 X 2개 - 5월 24일 (2) 운영자(1) 05-23 244
7268 [택배] [ 비와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6기가 단일 - 5월 24일 (2) 운영자(1) 05-23 256
7267 [] [ 내생명전차와 (기갑예비군)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32기가 / 그래픽 2장 - 5월 24일 (3시 퀵 선불 출고) (2) 운영자(1) 05-22 267
7266 [택배] [ 난김삿갓임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5월 24일 (2) 운영자(1) 05-22 242
7265 [택배] [ 구름과자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6기가 단일 - 5월 24일 (지정일 출고) (2) 운영자(1) 05-22 265
7264 [택배] [ 백호민성1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6기가 단일 - 그래픽 수정 (댓글 확인) - 5월 23일 (3) 운영자(1) 05-22 245
7263 [택배] [ 당산1선발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5월 23일 (2) 운영자(1) 05-22 239
7262 [택배] [ Chains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4기가 - 5월 23일 (2) 운영자(1) 05-22 234
7261 [] [ 초절정고수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32기가 - 5월 23일 (4시 퀵 착불) (2) 운영자(1) 05-21 249
7260 [택배] [ NELAMC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2셋트 - 16기가 단일 - 5월 23일 (3) 운영자(1) 05-21 256
7259 [방문] [ 괴물상어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6기가 단일 - 하드 2개 (견적서 확인) - 5월 21일 (4시 방문 수령) (2) 운영자(1) 05-21 26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컴아울엣의 제품을 수령하신 후에는, 박스에서 내용물을 빼서 설치하신 후에 본체 박스와 부품 박스는 잘 보관하십시요.

* 제품 박스에 필요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A/S시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고 본체 포장 상태가 아니면, 택배사에서 제품을 받아주질 않습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