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 출고 제품 ]

* 컴아울렛의 출고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컴아울렛의 제품을 수령하시고 제품을 설치하신 후에, 본체 박스(스티로폼 포함)와 부품 박스는 잘 보관하십시요.
* 제품 박스에 필요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A/S시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체 박스(스티로폼 포함)를 버리시고 본체 포장 상태가 아니면, 택배사에서 제품을 받아주질 않습니다. 

* 택배발송인 경우에 운송장 확인은, 주문글을 올리신 배송지 정보 댓글을 확인하세요.

* 제품을 받으시고 초기불량 /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는, 컴아울렛 사무실로 즉시 연락을 주십시요! (02-2120-3254)
* 리드선 - 하드나 씨디롬등을 재활용할 때는 리드선(파워선 배선정리)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사타케이블 제외)
 * 택배 출고 기준 - 12시 이전 입금분은,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 택배 출고 시간5시 ~ 6시 사이에 일괄 출고 (입금된 시간은 관계없습니다.)

 
작성일 : 12-12-01 00:04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2)
조회 : 18,857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 택배 / 퀵 방식 & 매장 방문』으로 운영됩니다.
     ①『직접 방문A/S』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방문 1일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교환요청을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 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퀵으로 보내주시거나 컴아울렛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 A/S관련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대한 ( 제품 출고 / 컴 사용중 질문 / A,S관련 상담 )  :  ☎ 02 - 2120 - 3254 




참고로, 정품인증 부분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자주 발생하는데,
MS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 툴을 자주 바꾸므로 발생한다 보면 됩니다.
업데이트로 인한 정품 인증 부분은 A/S 사항이 아닙니다.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설치 & 정품 인증에 관한 부분은 A/S사항이 아닙니다.


2. 이부분은, 컴아울렛에서 본체를 구입한 회원이드라도각자가 해결할 사항입니다.


3. 윈도우 정품 인증에 관련된 A/S글은 삭제 처리 됩니다.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운영자(1) 17-12-28 13:27
 
* 비밀글 입니다.
 
 

Total 7,74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1) 운영자(2) 12-01 18858
공지 [공지] [ 제품 수령후에, 컴퓨터 연결 및 설치 방법 ] (1) 운영자(2) 12-05 16839
7744 [택배] [ 엄마다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SSD 500기가 - 8기가 X 2개 - 10월 24일 (2) 운영자(1) 10:28 241
7743 [택배] [ 고깃덩걸이 (거지덩거링)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SSD 500기가 - 10월 24일 (1) 운영자(1) 09:40 239
7742 [택배] [ 가베레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4일 (2) 운영자(1) 10-23 250
7741 [] [ 가나라다라아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0월 23일 (5시 퀵착불 출고) (2) 운영자(1) 10-23 246
7740 [택배] [ 리바이쥬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4기가 X 2개 - 10월 23일 (2) 운영자(1) 10-22 267
7739 [택배] [ Heartcome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3일 (2) 운영자(1) 10-22 249
7738 [] [ 램vs제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6기가 X 2개 - 10월 22일 (5시 퀵 착불 출고) (2) 운영자(1) 10-22 258
7737 [택배] [ HAK2SA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2일 (2) 운영자(1) 10-21 251
7736 [택배] [ 흐린하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2일 (2) 운영자(1) 10-21 258
7735 [택배] [ 샤임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2일 (2) 운영자(1) 10-21 256
7734 [택배] [ 0587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하드 추가 (댓글 확인) - 10월 22일 (3) 운영자(1) 10-21 258
7733 [택배] [ vangen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2일 (2) 운영자(1) 10-21 260
7732 [택배] [ k1msign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10월 22일 (2) 운영자(1) 10-20 253
7731 [택배] [ 화양연화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8기가 X 2개 - 10월 22일 (2) 운영자(1) 10-20 255
7730 [택배] [ 마곰탁 님 추천 견적입니다 ] - 2셋트 / 모니터 6대 - 10월 19일 (2) 운영자(1) 10-19 27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컴아울엣의 제품을 수령하신 후에는, 박스에서 내용물을 빼서 설치하신 후에 본체 박스와 부품 박스는 잘 보관하십시요.

* 제품 박스에 필요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A/S시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고 본체 포장 상태가 아니면, 택배사에서 제품을 받아주질 않습니다.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