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배송지 정보 작성]
회원 가입시에, 이름/주소/전화번호가 불확실한 정보는, 회원 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글쓰기 제한)

[ 배송지 정보 양식 작성 하기 ]
- 하기에 양식 내용을 복사하고 글쓰기를 클릭한후에,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하고 배송지 정보를 작성하세요.
 받을분 이름
 
 수령지 주소
 
 전화 번호
 1. 핸드폰 : ☎  -    -    2. 집전화 : ☎   -    -  
 결제 금액
 1. 현금 결제 :  ,000 원  2. 카드 결제 :  ,000 원
 전달 사항
 1.
 2.

[ 구입회원 필독 사항입니다 ]
* 배송지 정보는, 제품 출고시에도 사용이 되지만, 추후에 발생할 A/S시에 구입 회원의 정보 확인에도 사용이 됩니다. 

  * 리드선 - 하드나 씨디롬등을 재활용할 때는 리드선(파워선 배선정리)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사타케이블 제외)

  * 카드결제배송지 정보를 작성해서 올리시면댓글에 결제하실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 택배 출고 시간 - 출고당일 5시 ~ 6시 사이에 일괄 출고 (입금된 시간은 관계없습니다.)

  * 출고품이, 배송중에 파손이 발생했다면, 컴아울렛 사무실로 즉시 연락을 주십시요 ( 02 - 2120 - 3254 )
* [ 컴아울렛 입금 안내 ] - 국민 은행  /  유병옥  /  538401 - 04 - 013555
 
작성일 : 12-12-01 00:04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2)
조회 : 14,249  
[ 컴아울렛 제품 출고 기준 ]
▶ 부품 관련은, 100% 정품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 조립제품의 경우 윈도우세팅 테스트 후, 정밀테스트를 거쳐 통과된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정품 윈도우 구매시 무료설치 / 드라이버 셋팅 및 최적화 를 거쳐 발송해 드립니다.
▶ 부품의 박스와 보증서 및 드라이버 CD, 조립 후 잡자제까지 모두 동봉해서 출고합니다.
▶ 컴사용중에 소프트웨어 문제는, 원격이 가능하면 진단 및 A/S를 해드립니다.

* A/S 관련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A/S 관련 상담 & 컴사용중 질문  :  02 - 2120 - 3254


[ 컴아울렛 A/S관련 기준 ]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 택배 / 퀵 방식 & 매장 방문』으로 운영됩니다.
     ①『직접 방문A/S』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방문 1일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본체를 제외하고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업그레이드를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 진행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퀵으로 보내주시거나 컴아울렛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자(1) 17-10-30 09:07
 
* 비밀글 입니다.
운영자(1) 18-03-10 12:01
 
* 비밀글 입니다.
 
 

Total 7,60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 입금정보 링크 ] - 제품 구입에 따른 입금하실 때 참고하십시요. (2) 운영자(1) 03-26 11492
공지 [공지] [ 컴아울렛에서는 회원 가입후에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2) 운영자(1) 11-26 6381
공지 [공지] [ 컴아울렛 택배 출고시에 운송장 확인 / 실시간 택배 추적 방법 ] (3) 운영자(2) 12-04 14749
공지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2) 운영자(2) 12-01 14250
7604 [출고 대기] 컴당 배송지 정보 - 5월 24일 (3) 컴당 05-23 2
7603 [출고 대기] 파리지옥 배송지 정보 - 5월 24일 (2) 파리지옥 05-23 2
7602 [출고 대기] queens 배송지 정보입니다. - 5월 24일 (2) queens 05-23 2
7601 [출고 대기] 길길이유 배송지 정보 - 5월 24일 (4) 길길이유 05-23 4
7600 [출고 대기] 밀랍인형천사 입금 완료 및 배송지 설정 - 5월 24일 (2) 밀랍인형 05-23 2
7599 [출고 대기] 비와 비와 배송지 정보입니다 - 5월 24일 (2) 비와 05-23 5
7598 [출고 대기] 난김삿갓임 배송지 정보 - 5월 24일 (2) 난김삿갓임 05-22 3
7597 [출고 대기] 내생명전차와 (기갑예비군) 잘부탁드립니다. - 5월 24일 (3시 퀵 선불) (3) 내생명전차와 05-22 4
7596 [출고 대기] 구름과자 받을 주소입니다 - 5월 24일 (2) 구름과자 05-22 3
7595 [출고 완료] 백호민성1 배송지 정보입니다. - 5월 23일 (지정일 출고) (5) 백호민성1 05-21 12
7594 [출고 완료] Chains 배송정보입력 - 5월 23일 (3) Chains 05-22 4
7593 [출고 완료] 당산1선발 배송지정보 입력 - 5월 23일 (4) 당산1선발 05-21 8
7592 [출고 완료] 초절정고수 배송정보입력 - 5월 23일 (4시 퀵 착불) (3) 초절정고수 05-21 4
7591 [출고 완료] NELAMC 배송지정보입니다. - 5월 23일 (지정일 출고) (5) NELAMC 05-21 6
7590 [출고 완료] 괴물상어 배송지정보입니다 - 5월 21일 (4시 방문 수령) (3) 괴물상어 05-21 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제품을 수령하신 후에는, 박스에서 내용물을 빼서 설치하신 후에 본체 박스와 부품 박스는 잘 보관하십시요.

* 제품 박스에 필요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A/S시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고 본체 포장 상태가 아니면, 택배사에서 제품을 받아주질 않습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