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배송지 정보 작성]

- 하기에 "배송지정보 양식" 내용을 복사하고 글쓰기를 클릭한후에,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하고 배송지 정보를 작성하세요.
배송지 정보를 작성해서 올리시면, "자동으로 비밀글"이 되고 "본인과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 

[ 배송지 정보 양식 작성 하기 ]
 받을분 이름
 
 수령지 주소
 
 전화 번호
 1. 핸드폰 : ☎  -    -    2. 집전화 : ☎   -    -  
 결제 금액
 1. 현금 결제 :  ,000 원  2. 카드 결제 :  ,000 원
 전달 사항
 1.
 2.

[ 구입회원 필독 사항입니다 ]
* 배송지 정보는, 제품 출고시에도 사용이 되지만, 추후에 발생할 A/S시에 구입 회원의 정보 확인에도 사용이 됩니다. 

  * 리드선 - 하드나 씨디롬등을 재활용할 때는 리드선(파워선 배선정리)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사타케이블 제외)

  * 카드결제배송지 정보를 작성해서 올리시면댓글에 결제하실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 택배 출고 시간 - 출고당일 2시 ~ 5시 사이에 일괄 출고 (출고 당일 12시 이전까지 입금분에 한함)

  * 출고품이, 배송중에 파손이 발생했다면, 출고품을 회수해서 재출고해야므로, 컴아울렛 사무실로 즉시 연락을 주십시요 ( 02 - 2120 - 3254 )
* [ 컴아울렛 입금 안내 ] - 국민 은행 / 유병옥 / 538401 - 04 - 013555
 
작성일 : 12-12-01 00:04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2)
조회 : 14,325  
[ 컴아울렛 제품 출고 기준 ]
▶ 부품 관련은, 100% 정품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 조립제품의 경우 윈도우세팅 테스트 후, 정밀테스트를 거쳐 통과된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정품 윈도우 구매시 무료설치 / 드라이버 셋팅 및 최적화 를 거쳐 발송해 드립니다.
▶ 부품의 박스와 보증서 및 드라이버 CD, 조립 후 잡자제까지 모두 동봉해서 출고합니다.
▶ 컴사용중에 소프트웨어 문제는, 원격이 가능하면 진단 및 A/S를 해드립니다.

* A/S 관련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A/S 관련 상담 & 컴사용중 질문  :  02 - 2120 - 3254


[ 컴아울렛 A/S관련 기준 ]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 택배 / 퀵 방식 & 매장 방문』으로 운영됩니다.
     ①『직접 방문A/S』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방문 1일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본체를 제외하고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업그레이드를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 진행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퀵으로 보내주시거나 컴아울렛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운영자(1) 17-10-30 09:07
 
* 비밀글 입니다.
운영자(1) 18-03-10 12:01
 
* 비밀글 입니다.
 
 

Total 8,07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 입금정보 링크 종합 - 모든 은행 링크] - 제품 구입에 따른 입금하실 때 참고하십시요. (3) 운영자(1) 03-26 12544
공지 [공지] [ 컴아울렛에서는 회원 가입후에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2) 운영자(1) 11-26 6439
공지 [공지] [ 컴아울렛 택배 출고시에 운송장 확인 / 실시간 택배 추적 방법 ] (3) 운영자(2) 12-04 14842
공지 [공지] [ 컴아울렛 제품 출고 & A/S 관련 공지 안내입니다 ] (2) 운영자(2) 12-01 14326
8078 [출고 대기] 엄마다 배송지입니다. - 10월 24일 (3) 엄마다 10:29 2
8077 [출고 대기] 고깃덩걸이 (거지덩거링) 배송지 정보작성입니다. - 10월 24일 (1) 고깃덩걸이 09:46 2
8076 [출고 대기] 가베레 배송지 정보입니다. - 10월 24일 (2) 가베레 10-23 4
8075 [출고 완료] 가나라다라아 배송지 정보 작성드립니다. - 10월 23일 (5시 퀵착불 출고) (주소지 수정) (4) 가나라다라아 10-23 4
8074 [출고 완료] 리바이쥬 배송지 정보 - 10월 23일 (3) 리바이쥬 10-23 3
8073 [출고 대기] 5334 배송지 정보입니다 - 10월 23일 (2) 5334 10-22 5
8072 [출고 완료] Heartcome 배송지 정보입니다. - 10월 23일 (3) Heartcome 10-22 3
8071 [출고 완료] 램vs제 배송지정보입니다 - 10월 22일 (5시 퀵 착불 출고) (4) 램vs제 10-22 7
8070 [출고 완료] HAK2SA 배송지 정보 - 10월 22일 (4) HAK2SA 10-21 6
8069 [출고 완료] 흐린하 배송지 정보 - 10월 22일 (3) 흐린하 10-21 3
8068 [출고 완료] 샤임 배송지 정보입니다 - 10월 22일 (5) 샤임 10-21 7
8067 [출고 완료] 0587 배송지정보 입니다 10월 22일 (4) 0587 10-21 6
8066 [출고 완료] vangen 배송지정보 올립니다. - 10월 22일 (4) vangen 10-21 6
8065 [출고 완료] k1msign 배송지입니다 - 10월 22일 (3) k1msign 10-20 10
8064 [출고 완료] 화양연화 배송지 정보입니다 - 10월 22일 (3) 화양연화 10-20 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제품을 수령하신 후에는, 박스에서 내용물을 빼서 설치하신 후에 본체 박스와 부품 박스는 잘 보관하십시요.

* 제품 박스에 필요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A/S시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고 본체 포장 상태가 아니면, 택배사에서 제품을 받아주질 않습니다.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