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 A/S 신청 ]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대한 ( 제품 출고 / 컴 사용중 질문 / A,S관련 상담 )  :  ☎ 02-2120-3254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A/S관련 상담은, 컴아울렛 정상근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택배 신청, 구입회원 로젠 택배직접 접수해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게시판은, A/S글만 올리고 컴사용중에 질문은 질문& 답변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A/S 글 작성후 7일이 경과하기전까지, A/S 제품이 컴아울렛에 입고가 안되면, 
  해당글은 삭제되고 A/S 신청글을 다시 올리셔야 합니다.
A/S 신청서 없이 입고된 물건은, A/S기간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A/S는, 반드시 A/S신청글을 작성하시고 컴아울렛 사무실로 전화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전화 필수!)

컴아울렛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2~253 호 A/S 제품을 보내실 주소 ) / 
☎ 02-2120-3254 

Total 22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7 [A/S 신청] 4272 AS 신청합니다. (1) 4272 01-15 3
226 [A/S 신청] Renerd A/S 신청 합니다. (1) Renerd 01-09 10
225 [A/S 신청] 부산삽니다 AS신청합니다 (2) 부산삽니다 01-02 8
224 [A/S 신청] 은밀한 a/s신청합니다 (1) 은밀한 12-21 9
223 [A/S 신청] 별명은뭐냐. As신청 (1) 별명은뭐냐 12-06 6
222 [A/S 신청] 종업원 AS신청합니다. (2) 종업원 11-25 12
221 [A/S 신청] 김용호 A/S신청합니다. (1) 김용호 11-07 9
220 [A/S 신청] 하모니카 A/S신청입니다. (1) 하모니카 11-07 8
219 [A/S 신청] 까꿍이 a/s 신청및 질문입니다. (1) 까꿍이 10-26 17
218 [A/S 신청] AS 신청합니다 (1) nSpire 10-14 8
217 [A/S 신청] 안가이 AS 신청입니다. (1) 안가이 09-03 23
216 [A/S 신청] 구르미느님 A/S신청합니다. (3) 구르미느님 08-19 12
215 [A/S 신청] 바다 a/s 신청합니다. (1) 바다 08-17 10
214 [A/S 신청] 레이니 A/S 신청합니다. (1) 레이니 07-23 12
213 [A/S 신청] 자인 AS신청합니다. (1) 자인 07-16 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