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게시판 출고제품 배송지정보 이용후기 추천PC A/S신청 커뮤니티
현재위치 : Home > [ A/S 신청 ]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서 없이 입고된 물건은, A/S기간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대한 ( 제품 출고 / 컴 사용중 질문 / A,S관련 상담 )  :  ☎ 02-2120-3254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A/S관련 상담은, 컴아울렛 정상근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 A/S글을 작성하신 후에는, 컴아울렛 사무실로 전화를 주십시요. ( ☎ 
02-2120-3254 )

A/S는, 반드시 A/S신청글작성하시고 컴아울렛 사무실로 전화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전화 필수!)
택배 신청, 구입회원 로젠 택배직접 접수해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게시판은, A/S글만 올리고 컴사용중에 질문은 질문& 답변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A/S 글 작성후 7일이 경과하기전까지, A/S 제품이 컴아울렛에 입고가 안되면, 
  해당글은 삭제되고 A/S 신청글을 다시 올리셔야 합니다.

컴아울렛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2~253호 A/S 제품을 보내실 주소 )

 
작성일 : 12-12-01 00:04
[공지] [ 컴아울렛 A/S관련 안내입니다 - 구입 회원 필독 사항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2)
조회 : 2,442  
* A/S는, 각 부품 제조사의 A/S 센터에서 처리하는 것이지, 컴아울렛에서 처리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 컴아울렛은, 소비자의 A/S 신청에 대해서, 대행처리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  참고로, 주관적인 판단 / 소프트 웨어에 부분은, A/S 대상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 택배 / 퀵 방식 & 매장 방문』으로 운영됩니다.
     ①『직접 방문A/S』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방문 1일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컴아울렛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②. 주변기기와 소모품은 해당 제조사에 A/S문의를 원칙으로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컴아울렛에서 조립/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교환요청을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 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퀵으로 보내주시거나 컴아울렛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
 
* A/S관련 상담은 업무시간안에 전화를 주십시요  -  10 : 30 ~ 17 : 30

* 컴아울렛 출고 제품에 대한 ( 제품 출고 / 컴 사용중 질문 / A,S관련 상담 )  :  ☎ 02 - 2120 - 3254 




참고로, 정품인증 부분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자주 발생하는데,
MS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 툴을 자주 바꾸므로 발생한다 보면 됩니다.
업데이트로 인한 정품 인증 부분은 A/S 사항이 아닙니다.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설치 & 정품 인증에 관한 부분은 A/S사항이 아닙니다.


2. 이부분은, 컴아울렛에서 본체를 구입한 회원이드라도각자가 해결할 사항입니다.


3. 윈도우 정품 인증에 관련된 A/S글은 삭제 처리 됩니다.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운영자(1) 17-10-08 15:19
 
[공지] [ A/S 신청실 글게시와 관련된 안내입니다 ] - A/S 신청글과 질문글의 구분에 관한 공지입니다.

바로 가기 - http://www.comoutlet.net/bbs/board.php?bo_table=work&wr_id=1775
 
 

Total 66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 윈도우 설치 & 소프트웨어 정품 인증에 관한 공지 ] 컴아울렛 04-29 13627
공지 [공지] [ A/S 신청실 글게시와 관련된 안내입니다 - A/S 신청글과 질문글의 구분에 관한 공지입니다 ] 운영자(1) 07-17 1493
공지 [공지] [ 컴아울렛 A/S 처리일에 대한 공지입니다 ] 컴아울렛 04-29 11615
공지 [공지] [ A/S 신청서 작성하기 - 글 내용을 복사하시고 글쓰기하신후에, 붙여넣기 하고 내용을 작성하세요 ] 운영자(2) 02-15 2123
공지 [공지] [ 컴아울렛 A/S관련 안내입니다 - 구입 회원 필독 사항입니다 ] (1) 운영자(2) 12-01 2443
662 [A/S 신청] AS 신청합니다 (1) nSpire 10-14 6
661    [A/S 해결] nSpire 님 A/S 해결건입니다. (1) 운영자(5) 10-17 10
660 [공지] [ A/S실 글쓰기 일시 제한 공지 ] - 9월 26일까지 글쓰기 제한 / 10월 1일부터 A/S 택배개시 - 공지 해제 운영자(1) 09-14 526
659 [A/S 신청] AS 신청입니다. (1) 안가이 09-03 21
658    [A/S 점검] 안가이 님 AS 점검중입니다 운영자(5) 09-13 29
657    [A/S 해결] 안가이 AS 해결건입니다. 운영자(5) 10-18 3
656 [A/S 신청] 구르미느님 A/S신청합니다. (3) 구르미느님 08-19 12
655    [A/S 해결] 구르미느님 A/S 해결건 입니다. (1) 운영자(5) 08-27 21
654 [A/S 신청] 바다 a/s 신청합니다. (1) 바다 08-17 10
653    [A/S 점검] 바다 a/s 점검 중 입니다. 운영자(5) 08-22 18
652    [A/S 해결] 바다 a/s 해결건 입니다 (1) 운영자(5) 08-23 23
651 [공지] [ A/S실 글쓰기 일시 제한 공지 ] - 8월 5일까지 글쓰기 제한 / 8월 6일부터 글쓰기 가능 - 공지 해제 운영자(1) 07-25 1103
650 [A/S 신청] 레이니 A/S 신청합니다. (1) 레이니 07-23 12
649    [A/S 점검] 레이니 A/S 점검중입니다. 운영자(4) 07-25 24
648    [A/S 해결] 레이니 A/S 해결건 입니다. (1) 운영자(5) 08-10 2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컴퓨터 부품은 제품의 특성상 상품의 박스를 개봉할 경우, 상품의 정상적인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개봉해서 조립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1호)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찾아오시는길   |    고객센터
구매가이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3층 254호 상호:구매가이드
대표 : 유병옥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유병옥 ( 02-2120-3254 )
상담 및 AS : 02-2120-3254 / FAX : 02-6280-9385 / 이메일 : dlffpr523@nate.com
사업자번호 : 132-25-30764 / 통신판매신고 : 제 2011-서울용산01100호 /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